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 ‘테러집회’ 허용한 박형순 판사의 ‘이중잣대’... "그것이 알고 싶다!”

뚜뚜월드 "법원은 공범, 윤석렬은 내로남불"

뚜뚜월드
‘테러집회’ 허용한 박형순 판사의 ‘이중잣대’... "그것이 알고 싶다!”
300x250
반응형

http://www.goodmorningcc.com/news/articleView.html?idxno=237107

 

‘테러집회’ 허용한 박형순 판사의 ‘이중잣대’... "그것이 알고 싶다!” - 굿모닝충청

[굿모닝충청=서울 정문영 기자] 8.15 광복절에 광화문 광장의 '코로나 방역 테러' 집회를 허락해준 서울행정법원 박형순 부장판사의 판결에 대한 국민적 원성이 가라앉질 않고 있다.특히 박 부장.

www.goodmorningcc.com

내가 볼땐 대가리가 문제가 있는게 결론이지만

현정부와 반대쪽 라인에 서있는거라 생각

이념이 이렇게 무서운겁니다 여러분

당신의 생각과 다른 사람들은 걸러야 하는 이유 ㅋㅋㅋ

순도 99.9%로 거르는건 불가능해도 항상 거르려고 노력해야함

 

개병신들이 나라를 걸레로 만들려고 애쓰네

문통 잘좀해!!!

300x250
반응형

댓글

빠른이동모음 " 드랍박스 빠르게 최적화 연구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