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막뉴스] 군복 차림에 소형 스피커까지 들고…훈련소 앞에 등장한 남성의 정체는 / JTBC News
    카테고리 없음 2022. 2. 5. 15:43
    300x250

    https://youtu.be/fbXKx0dYxoQ

    존나 연기자 ㅋㅋ

    저런 새끼도 삶에 녹아있는 리얼함이 있다

    마치 뭐인척~~~~~~~~하는 "자연스러웠어?"

     

    피서지에서 손님들 내리면 호객행위 하는 숙박놈들

    다 저런 유형 // 밥 잘 벌어먹고 살려고 애쓰는데...이해좀 ㅋㅋ

     

    시계하고 안경만 필요함

    나 군대생활 할때 안보여서 다 경례했는데 

    좆나 고문관 되었음 // 이게 기본 개념이 상대무리 왕고가 짬이 낮으면

    경례 안하고 높으면 하는건데 ㅅㅂ 눈까리 안경 없어서 다햇더니 ㅋㅋ(하고보자는 판단 ㅋㅋ)

     

    야이새끼야 ㅋㅋ 무조건 쳐하면 어떻게 하믄서 욕쳐먹음~ 고참한테 말도 잘못하는 순진한

    찐따였는데... 중요한건 시발 밥쳐먹으러 갈때마다 계속 무리도 바뀌고 하는데...그걸 다 양해를 구해야하는

    말도 안되는 상황과 ㅋㅋ 안경이 없어서 괴로웠고 고참이 항상 근무할 때 몇시냐고 물으면 대답해주는 정도는

    센스니까 ~~  전자시계 말고는 다 집으로 돌아오는 짐이된다 

    코로나 시국에 군대가면 더 편할지도?

     

    " 충 성 " 하시고 군대 앞 삐끼들에게 넘어가지 말고 ㅋㅋ

     

    거쪽 물가도 좀 비싸니까 넘어가지말고 먹고 가면 되지 굳이 

    사람 많은데 가서 먹어야 하는 이유? 라도 있나?

    군대 존나 시간안가고 즐거운곳임 ㅋㅋㅋㅋ  요즘은 폰까지 한다던데...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바람

     

    나 집에 못오나 했더니 

    나오는 날이 오더라 ㅋㅋㅋㅋ 전역하고 꿈속에 갈구는 새끼들하고

    군대시절 상황 꿈속에 자꾸 쳐나옴 ㅋㅋ  트라우마 된거 같아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