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무엇에 종속되려 하지말자 (노예의 삶)
    카테고리 없음 2022. 1. 28. 11:18
    300x250

    의존적인 태도를 누구보다 상대가 잘 간파한다

    어떤 사이트에서도 당당하게~

    ㄴ 나는 주인이고 너는 잉여지나

    ㄴ 내 사이트니까 내 맘대로 흥칫뽕

    ㄴ 독재라는게 참 여러 의미로 쓰일수가 있는데 (사이트, 집주인, 대통령, 부모...)

    ㄴ 알고보면 나부랭이들도 은근히 갑질쩌니까 ~~ 그거에 저항하란 소리

    ㄴ 그냥 네네~해주면 더 나대더라 ㅋㅋ

     

    어떤 사람하고도 당당하게~

    ㄴ 쎄게 나오거나

    ㄴ상대가 뭔가 가지고 있다한들 아닌건 아닌거다

    ㄴ 꼬리를 내리지말라 (재수없어서/댓글에 한방 먹여주고왔지 ㅋㅋ)

    굽신거리는 사람은 나중에 궁시럴 거릴것이다

     

    ^너와 인연이 되는것이 올바른 것이여야하고~ 그게 안되도~ 원하는것이 원하는대로

    되지않아도 실망할 필요는 없다 그게 더 좋은길이다^믿음이 거기에 있어야

    올바른 삶을 살 수 있다 // 자기가 이력위조,사문서위조 범죄 저지르고~ 너희들도 다 그러잖아(?)

    이런 미친 샹또라이가 되지말자 !!!!! ㅋㅋ 정신나간 년 ㅋㅋㅋ어휴  ㅋㅋㅋㅋ 상식이 도대체 어딘늬?

    - 뚜스트라다무스 -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