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형 커뮤니티의 정석 디자인 "이토런트"
    카테고리 없음 2022. 1. 13. 18:54
    300x250

    좀 복잡해 보이지만

    오래 사용하다보면

    메뉴위치가 익을 것이다~ 

     

     

    다양한 사람들이 컨텐츠를 

    올리기에 하나씩 올리는 나의 블로그랑은

    차원이 다르게 컨텐츠가 밀려든다

     

    요즘은 커뮤니티도 뭐랄가나

    넥스트 레벨을 생각해야 한다고 생각하는데

    걔중에 하나는 사운드효과 이고~

    또 하나는 웹사이트 디자인의 커뮤니티소통에 

    즐거움을 줄 수 있는 요소의 증가이다

    마지막으로는 개인공간을 주면서 동시에 커뮤게시판에 등록하게 만드는

    종속형 개인월세방(미니홈피/블로그/웹공간)을 만들어주면 ~ ㅋㅋ 컨텐츠 생성에 또하나의 재미를 줄 수 있을 것으로

    충분히 예상가능하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