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가부 장관 미쳤나봐요.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 7. 18:08
    300x250

     

     

    코로나19 관련 회의에 참석하면서 마스크를 안쓰고 감...

    비서가 알려줘서 황급히 나가서 착용...

     

     

     

    요즘 진짜 동네 슈퍼를 가더라도 마스크 쓰고 다니는 마당에

    이게 생활화가 안돼있는 게 충격적이네요.

    어린애들도 다 쓰고 다니는데..

     

     

     

     

    왁스가 노래합니다 - 아줌마 -

     

    www.youtube.com/watch?v=xXA5rG32czY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