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야~~ 이런 기능 어때? feat. 3자 글쓰기 허용모드
300x250

현재 워드프레스도 그렇고

 

티스토리도

 

 

다수가 하나의 웹에 글을 올리는 기능이 있다

 

제한은 기본 30개 겠지?

 

나는 이것과 비슷한 방식으로  권한을 조절하거나 위임하는 방식으로

 

이메일, 웹사이트 컨텐츠를 티스토리 내블로그로 바로전송

 

할 수 있는 방식을 도입했으면 어떨가하는 생각이 든다.

 

이것은 불펌도 아니고 서로 상생하는 허용이라는 대전제를 깔고

하는것이기에 누구에게도 피해가 없다.

 

컨텐츠 생산자 - 중계자(나) - 서버관리자

 

모두가 ok가 되어야만 이것이 가능하기에

 

서로간에 연결이 되면

컨텐츠 생산자가 컨텐츠를 발송하면 나의 블로그에 글이 써지는것이다

 

물론 취소도 당연히 할 수 있어야한다

 

포스팅 총량이 하루에 30개 글이면 10개는 내가 쓸 수 있게

10개는 제2컨텐츠 생산자, 10개는 제3컨텐츠 생산자

분배도 자유롭게 조절가능 하도록하면 좋고~

유동적조절이 가능하게 하면 최대29명까지 가능하겠다 ㅎㅎ

 

요런식의 신문구독방식으로 내사이트에 게시를 허용하는것이다

그럼 내 집에서 바로 새로운것들을 확인 할 수 있겠지?

 

티스토리에서 글들을

하루에 30개 글 제대로 써본적이 없다

그거슨 불가능! ㅋ

 

이것을 다채우는건 아마도

가십거리로 그냥 짤방 재밌는거나 올리고

작업하는 사람수준의 복붙개념이 아닌 이상

30개 다 채운다는건 무리다

해봤는데...가끔 필꽂힐 때는 부족하지만 일반적으론 널럴함

아니면 이월개념이라도

 

하루30개면 다음날 60개 2개쓰면 58개 쓰는 이월!!!!!!!!!!시켜쥬라쥬라쥬라~~ㅋㅋ

저축개념 좋자나?

 

 

 

그래서 내가 생각한건 서버관리측면에서는

부담이될 수 있겠지만

블로그 운영입장에서는 신선한 이 방식에 대하여

한번 고민해주면 좋겠다는 생각이다

 

나같은 경우는 메일로 이쁜글을 보내주는 단체가 있으며

그것을 펌질하듯이 올리는 방식은

유쾌하지 않다 왜? 상대가 원하는지 아닌지 또 모를일이잖아~

 

 

그래서 컨텐츠 생산자도 원하는 방식으로

알려지길 바란다면 모두에게 보이는 오픈된 내블로그로 바로 전송하는

개념으로 서로 허용모드가 된다면

 

모두가 윈윈하는 아주 좋은방식이 될 것이다

일단 티스토리가 그 방식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가 중요하고

내가 이글을 배포하는 동시에 수많은 개발자들이

고민을 시작할것이다 두둥~

 

 

우리는 새로운 게시시스템을

활용하고 원하는 상대에게 

글보내기 개념으로 모든글을 보내는게 아닌

보내고싶은 글을 정확히 선택해서 ~

메일방송처럼 특정인들에게 보내는것이다

메일발송처럼 전송게시를 원하면 회원전체보내기일 것이다

그럼 너의 블로그에 새로운 메일이오듯이

새로운 게시물들이 있는거지

 

 

그것처럼 콘텐츠생산자에게 받고 싶은 글이나 컨텐츠 등등

우리가 원하는것을 내 사이트에 게시할 수 있는것은

 

새로운 기쁨이 될 것이다

상생의 기운이 생각의 열림에 있으니까

 

 

앞으로의 웹은

 

한보 앞서는 생각이 두발 앞서는 미래를 가져다준다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