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09
인천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 그리고 교인들
300x250

https://www.domawe.net/2016/10/blog-post_17.html

 

인천 영광교회 조강수 목사, 그리고 교인들

Free 3D Models, Vector Elements, PSD Files and Logo Download. Art, Music, Game, Christian Stuff and Tech Tips, 무료 디자인 소스

www.domawe.net

 

 

섹스해서 자손을 번성케하라~

왜 모자이크처리 했는지 모르겠넹

잘못했으면 대가를 치뤄야지

 

내용 간단하게 정리하면

교회에서 어떤 여자랑 만나서 애나아 키웠는데

그게 목사(유전자)아들 99.99%일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사랑은 힘들겠으니 엉뚱한놈 하나 물어서

인생망치는 팩트 

정말 기분 뭣같겠다

 

이래서 미국은 혼인전 이것저것 검사하는걸루 아는데...

그게 맞겠군

 

거짓말쟁이들의 논리는 이렇지 그렇게 사람을 못믿으면 어떻게 사냐고

근데 그런말 하는게 제일 구린 거짓말쟁이의 영악한 태도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