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아기 물티슈 박스 위에 왜 음식을…" 논란이 된 후기
    카테고리 없음 2022. 4. 1. 17:04
    300x250

    https://youtu.be/Zh6hio3MQ1c

    의도는 이해가가지

     

    ㅋㅋ

     

    근데 마지막 여름드립에서 끝났네

     

    여름엔 어케쓰냐?ㅋㅋ  게임오버~~~~~~~~~~~~~~~~~~~그러고보니 

     

    그건 신경안썬나?ㅋㅋ  세균번식!!!!!~~~~~~~~~~~~~~~~~~~~~~~~  

     

     

    내 생각도 땅바닥에 안놓을라고 먹는건데 그런건데 예민하게 하는거 같고

     

    무엇보다 바로 배달와서 음식이라 잠깐 위에다 놓은 상황이텐데... 야박하기는

     

    나 같으면 후딱 내려서

    쓰잘데기 없는 생각하기전에 음식 내리고 뱃속에서 소화시키고 있겠다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