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치패널도 과거에 질안좋았던 애들은 끄집어오지말자
    카테고리 없음 2022. 3. 27. 10:31
    300x250

    아무리 미개해도

     

    미개한놈 멀쩡한척 하는거

     

    봐야하나?

     

     

    예전에 개지랄 떨던건 어디가고?

     

    찍힌애들 블랙리스트  다 있는데...

     

    데스노트에 적어야하나?

     

     

    야당쪽//이제는 여당이 되겠지만

     

    좆병신들 너무 많아

     

    박그네 븅신추종자들부터 시작해서

     

     

    아니 정치가 무슨 종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병신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