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1년 만에 이란을 꺾은 대한민국 ? 실화냐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3. 25. 17:00
    300x250

    멘트가 두루 센스있게 술술 ㅋㅋ

     

     

    감독이 한국말을 못하니까

     

    대신 한국말로 감독을 대신하는 손감독 

     

     

    ㅋ 청산여수구먼

     

     

     

    그 타이밍에 캐스터,해설인지

     

    잘한다 칭찬하니 하늘나라 간 기분 느끼는 소능미니

     

     

    콧구녕 속이 궁금한 소능민의 손

     

     

    전체 풀타임 경기는 몰라도

     

    하이라이트에서는 답답한 느낌이 없어서 나는 만족 ㅋ

     

     

    주장으로서의 생각에 다시 복잡해진 쏜세이셔날

     

     

     

    열심히 하지말고 잘해 그게 내가 해주고싶은말 ㅋㅋ

     

     

     

     

    육만의 마스크를 쓴 응원이였을텐데....잘들림...함성소리

     

     

     

    이와중에 멘트 잘못친 " 온통 여기에서 띌 생각이였다 ㅋㅋ"

     

    토트넘이 싫어하징!

     

     

     

    팬들의 안전귀가까지 걱정하는

     

    소능민 ㅋㅋ 재민늬

     

    "감사합니다" 해설러인지 캐스터인지 하니까

     

    또 뭔가 말해야될거 같은데...앞에 너무 많은말로 ㅋㅋ 

     

    선수,스텝진들에게 고마움을 돌린지라 더 이상 할 말이 없게 되버렸으나 또 반복하려는 생각에 뇌지진이 살짝왔음 ㅋㅋ

     

     

     

    뚜뚜월드 총평:

     

    겸손하고 좋은 사람의 느낌이였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