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사적인 치킨딜
    카테고리 없음 2022. 2. 13. 14:22
    300x250

    치킨을 매일 먹는 사람도 있구나 ㄷㄷ

     

    나랑 결혼하자고 하는거 아냐 단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민정이 유농근에게 나도 치킨

    한조각 얻어먹을 수 있냐니까

     

    대헌받고 민정 치콜~~~

     

    저도 치킨 먹을 수 있나요 ?ㅋㅋㅋㅋ왤케 귀엽지?

    한마리 나눠먹게 생겼다~~유농근 저거 사비로사주는거임?ㅋㅋㅋ 아닐거같다!!!

     

    아무튼 가끔식 선수들이 원하면 사주세요~ 설마 매일 사주기야하겄어 ㅋㅋㅋ

     

    황대헌 멘트 신세계네

    고기 엄청 좋아하나부다

    뭐 매일 훈련하지않을테니

     

    훈련할때마다 사주면 되겟네 ㅋㅋ 딱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