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야다 - 진혼 M/V
    카테고리 없음 2022. 1. 22. 12:41
    300x250

    https://youtu.be/sFzSWEEVDoQ

    내일이면 눈 뜨지 않고
    영원히 잠들길 바래
    그대 없다면 내가 살아있어도
    그건 죽은 거니까
    타고남은 나의 모든 것
    그대의 곁에 뿌려줘
    못 다했었던 우리 사랑 나눌 수 있게
    마지막 부탁이야
    그래 죽는 날까지
    같은 날에 하고 싶다고
    우리 함께 약속 했었잖아
    혼자 두고 떠나면 안돼
    그대를 따라서 이 세상 떠나가려해
    오 우리 사랑 영혼까지 함께 해
    아름다웠었던 그 모습 아직 기억해
    이 세상 빛이 사라진다해도 찾을 수 있어
    그래 죽는 날까지
    같은 날에 하고 싶다고
    우리 함께 약속 했었잖아
    혼자 두고 떠나면 안돼
    그대가 있는 곳 저 하늘 끝에 돌아가
    왜 이렇게도 빨리 왔냐 묻거든
    단 하룰 살아도 함께 할 수만 있다면
    어둠의 끝에 있다 해도 나는 행복하다고
    다시 떠나면 안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