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건희 별개소리 다했나부네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2. 1. 16. 23:25
    300x250

    나오는 소리보소

     

    주제가 넘어도 오지게 넘는다 진짜 ㅋ

     

    대법원도 그냥 별거없으면 개인적인 프라이버시로

     

    치부할텐데

    뭔가 개지랄을 떤것으로 보인다

     

    그렇지않고선 공개로 오픈할 이유가 없자나?

    안글? ~~   오픈 할만한 사안이 있는거지 

     

    윤석렬의 악재는 ㅋㅋ 계속된다

    근데 지지율은 잘나오더만

    빠돌이들이 잘 지지해주는데...

     

    국민들은 다 등돌려서 별 의미없음~ 

    ㅋㅋ 대다수는 상식적이라 누굴 뽑아야 될지 알듯   

    국힘 개좆밥들 ㅋㅋㅋ  https://www.youtube.com/watch?v=BNmc8-uJpY0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