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고생의 '무례한 위문편지'..."편지 강요가 문제" 국민청원 올라와
    카테고리 없음 2022. 1. 13. 08:38
    300x250

    https://www.ytn.co.kr/_ln/0103_202201121055011866_001

     

    여고생의 '무례한 위문편지'..."편지 강요가 문제" 국민청원 올라와

    한 여고에서 군 장병에게 조롱 섞인 위문 편지를 보낸 사...

    www.ytn.co.kr

    으휴~ 이얘기 나올거 같드라 ㅋ

     

    맞는 얘기고 시발한국사회

    아직도 저런 짓거리 계속 바뀌질않는다는게

    존나 생각이 이 씨발 인생들은

     

    가르친다는곳에서 저런식의 태도를 취하고 

    인생을 올바르게 살아가는 철학을 가르칠 수 있겠니?

    균형이 없단 얘기야~ 한 분야의 전문가일 수 있어도

     

    선생들도 좆도 아니라는거지~

    큰줄기에서의 방향을 올바로 설계하고 그 디테일을 자기전문분야가 살려나가는 것뿐

    균형적인 한사람이 다 가르칠 수도 없는 노릇이고

    여전히 바뀌지않고~ 저 지랄하는게 여전한 이유도

     

    국민들이 더 적극적으로 나서면 나서는 새끼가 대가리 깨지니까

    그냥 닥치고 내 입장 아니면 그냥 사는건데... 여자 고딩이 말한 지점은

    이 한국사회의 병신같은 억지춘향을 계속 살아가기보단 잘못된건 

     

    바꾸게 만들었다는거지 ㅋㅋㅋ 으휴 씨발 병신  //저게 몇십년전부터 저지랄 해온건디

    아직도 저런식으로 할까 // 답줄께 ~  여러분 편지 쓰는 시간이에요~

    본인이 쓰고싶으면 쓰고 다른거 하고싶으면 다른거하세요~ 친구나 부모님 그리고 나라를

    위해 고생하시는 국군장병들 등등 자신에 편지를 쓰고싶은 분들에게 감사를 보내보아요~

     

    요렇게 큰그림 그리면 깔끔하게 정리되는건데...한심하기 짝이없는 교육철학 씨빠!!!

    공무원들도 좆무원인게~ 아무 생각없이 산다는걸 여전히 알 수 있다는거지~

     

    저런 결과를 애탓만 할것도 아니고~ 사회의 시스템을 철저히 개선해서 다시는 어거지로

    자신을 숨기고 사회의 흐름에 맞추어 살아가게 해선 안된다 // 이게 내 생각

     

    ㄴ 이런식으로만 따지면

    ㄴ 사회에 존나 잘못된거 또 오지게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휴 씨발~~~욕만 나와!!!!!!!!!!!!!!!!!!!!!!!!!!!!!!!!!!!!!!ㅋㅋㅋ 성격 버리겠네 이러다 승질나서 ㅋㅋㅋㅋ

    대법원 너 이 개새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