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음악적 듣는장르의 재발견
    카테고리 없음 2022. 1. 10. 22:07
    300x250

    집중할수록 별로인 노래 = 그냥 아무생각 없이 들으면 되는 노래

     

    어떠한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서

    그 노래가 더 비호감이 되기도

    덜해지기도 한다는걸 느껴버렸다 ㅋㅋ 

     

    걍 틀어놓고~ 뭐라씨부리는지 화이트노이즈처럼

    냅두니까 "짜증"은 안나네 ㅋㅋ  생활의 발견은

     

    역씨 잼써 커커ㅋ컥   나의 극세사 이모셔날 멘탈을

    어떻게 다듬어야할지 ~~  기본 부처컨셉에 나대는 선비타입을

    버려야하나! ㅋㅋ   감정조절실패한 캐릭터도 있지! 

     

    ㅋㅋ  하여튼 참지말고~ 여러분 풀고사세여~

    코풀듯이~~ 저처럼 하는게 힘들면

    안보이는 곳에다 "식빵케삭놈팽이 xxxx" 이렇게 하면 사이코되려나 ㅋ

     

    은근히 정신병자 많아서 조심해야함 콜? ㅋ 우리의 건강한 정신은

    적당한 선을 지키면서~ 눈치보는게 아니라 상식선을 알면서

    줄타기를 잘하는게 현명한거라 생각하고~ 그게 건강하다는걸 잊지마시구여

     

    정신나가면 무서워영 > 00 >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