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짝 노처녀 레전드.jpg
    카테고리 없음 2022. 1. 9. 16:01
    300x250

     

    남자가 경찰인데도 눈 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복잡하게 생각하지말고

    그냥 적당하면 가서 손잡고 살아

    ㅋㅋㅋ 골머리 아프게 

    지능게임 하지말구

     

    발에 채이는게 가장 좋은선택인 경우가 많다9연애 좀 해보고 선택하던지

     

    너무 확~골라도 골치아픈 케이스도 있을거같아서 ㅋㅋ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