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는 정기정검이니 특별하게 관리할게 없어서 그런지
    카테고리 없음 2022. 1. 6. 10:50
    300x250

    셧다운이 없으니

    1년 365일 잘 돌아가는편이다

    그것에 감사해야할거 같다 ㅋㅋ

     

    공지에 대한 생각을 하다가

    네이버는 새벽시간대에도 일을 하는거 같던데,,,

    아마 서비스 업데이트일테고,,,, 큰기업과 비교자체가 문제가 있지만 ㅋㅋ

     

    거긴 뭐라도 일을 시킬테고~ 티스토리는 그냥 죽이지않고 살리는거니~

    그냥 감지덕지가 ~~을지문덕이다!!!   땡큐베리 감사~ 티스톨~

     

    안그럼 진즉에 폐업했을 ㅋㅋ 사이트 

    카카오로 인수되어 // 명맥을 유지

    서버돌려주는거에 개감사 해야함!!!!ㅋㅋ  더 바라면 

     

    욕심 개많은거!!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