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의대교수님께서 왜 강제하는지 모른다고 하시니까
    카테고리 없음 2022. 1. 6. 09:37
    300x250

    백신약이 유통기한이 있는걸루 아는데

    시간이 제한적인데 분량은 존나많아

    그럼 어떻게 해야되겠어?

     

    소비를 해야겠지?

    그게 지금 사태야

    내가볼때 ㅋㅋㅋ 

     

    시발 돈주고 효과도 없는거 쳐사왔는데...

    뭔가 한답시고~ 알고보니 독약 + 알 수 없는 효력 이라는거지

    근데 아무튼 화이자니 백신회사에서 쳐만든거는

     

    걔네에게 문제생겨도 어떤 죽음에대해서 책임을 묻지않음이

    계약에 있을것이고~ 이렇게 나라에선 계약을했겠지

    그러니 그걸 국민들에게 존나 주사하고 지금 사태가 나는거야

     

    효과가 있다없다가 말이 많지만 

    난 모르겠어~ 그냥 니 꼴리는대로 생각하고 선택해

    정부는 내 생각과는 반대로 위중증이 감소한다느니 그지랄 하고 있는데

    정말 그런건지 병원 씹세끼들하고 짜고치는 고스톱인건지

     

    하는게 좆같아서 믿기지도않아

    아무튼 결론은 소모를 위해서 쳐맞히는거야

    내가 볼때 그 이상도 아닌거지

     

    그래도 좆문가들이 만든거라 백신의 가치를 없다고보진않으나

    내가 생각하는건 맞았을때 뒤지는 확률과 바이러스에 노출되어서

    뒤질확률을 생각해봤을때 주변에 사람이 많거나 활동반경이 넓으면

    안맞을수가 없다는거야 // 고로 조심하면 나중에 백신이 더 업그레이드 될 가능성과

    안정성이 생길때까지 존버하는거고~ 그게 아니면 닥치고 그냥 쳐맞고 병신되던지

    디지던지~하는 선택을 해야되는거야

     

    알수없는 확률이지만 아주 명확한 사실이고

    바이러스가 얼마나 빠르게 퍼지는지~ 눈에 보이지않기에 더 무섭다는걸 알고

    주딩이로 철저한거보다 일상생활의 방역을 더 신경쓰는게 중요하지

     

    마스크 손씻기

    아무튼 너와 나 뒤지기 전엔 계속 볼 수 있겠지 ㅋㅋㅋ

    씨발~~~~~~~~~~~~~~~~~생존

    난 나를 믿는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