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독과 추천&좋아요 는 왜 안눌릴까?
    카테고리 없음 2022. 1. 5. 09:55
    300x250

    일단 조회수에 비례할 겁니다 ㅋ

    1000조회수 10개면 잘받는거 

    가장 중요한것은 구독이 눌리면 좋아요와 추천은 따라오는 것입니다

    물론 이건 저의 뇌적 사고방식이지만 (개긍정 ㅋ)

     

    흐름이 그렇습니다

    다만 구독이 눌릴 정도는 아니고

    음악괜찮다~ 영상괜찮다~ 리뷰괜찮다~

     

    요렇게 계속보고 싶진않지만 영상에 노력을 한 것에

    고마움을 표현하는 것이 구독은 안하지만 좋아요&추천을 누르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냥 개싫으면~ 싫어요가 되는 것이죠 ㅋ

    다만 싫어요가 많지않으면

    그것은 정말 싫어서라기보단 그 사람이 싫어하는 유형에 가까운 것입니다

    개취에 안맞으면 싫어요를 누르는 성격을 구별해낼 수 있죠 ㅋㅋ

     

    근데 비정상적으로 싫어요만 많다?  이건 나쁜영상인 것입니다 

    ㅋㅋ  그래도 노관심보다 낫다로 긍정해석을 하시던지~ 하시면 될 것입니다

    사실 싫어요와 같은~ 적극적 부정표현 조차 안하는것은 그냥 쓰레기로 취급되는거에 가깝습니다 ㅋㅋ

     

    더 낮은 레벨이 바로~ 노관심에 버려진 영상이 되는것만큼 슬픈게 없겠쥬?

    사람이든 영상이든 인기를 얻는다는건 쉬운일이 아닙니다

    사람들은 가치를 정확히 구분해내고~ 특히 조회수에 올라탑니다 <--인기의 가속도는 잘나가는것을 추종하는 우리의 심리에 있습니다

    //제가 자주 언급하는 유명영화인데... 나는 재미없는 그런 경우도 있고

    //믿고 보는 이라는것도 사실 상대적 관점과 평가에 따라서 다른데...대세를 그래도 따르는 사람들의 평가방식을

    무시할 수는 없습니다  <---인간은 사회적동물(그들끼리의 상대평가를 소홀히 할 수가 없는) 

     

    하지만 외면만 받던 당신이

    어느 순간 인정받기 시작하는 순간부터 빠르게 조회수(인기)도 올라갑니다

    그러니~ 그런 날을 맞이하기 위해 우리는 고군분투는 필수겠죠?

    당신에게도 그런날이 올거라 믿으시겠습니까~?

    "아냐 이번 생은 망했어"

     

    사람들에게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는 것들을 분석하여

    자신의 장점이 되게 차용하면서 주류로 입성하시기 바랍니다

     

    재밌는 포인트는 내가 잘하고싶은건 인기가 없고

    그다지 신경을 쓰지않은 것은 신기하게 관심을 받는

    부분에서 운용을 잘한다면~ 그것은 신묘한 세상을 이해하는 큰사람인 것입니다

     

    내가 원하는대로 이루어져야~ 우리는 만족에 가까워지지만

    사실 원하지않아도 좋은결과로 이루어지는것에 감사함을 가져야만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지는 단계로 나아갈 수 있다는걸 그것이 다음단계라는걸

    모르는 사람들은 // 불만만 늘어놓게 되어 있답니다 ㅋㅋ 영리해야 합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