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전에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컨셉: 내글과 댓글 같은거 모아서 보여주는 플랫폼?
    카테고리 없음 2022. 1. 3. 10:04
    300x250

    씨발 상상력이 풍부해서

     

    머리속은 미래를 헤엄치고있음

    시간여행자 ㅋㅋ

     

    중요한것은 실현가능성과 개발가치가 가장 중요하겠지만

    무엇보다 꼭 필요한가에 대한 질문이 필요하다

     

    일종의 웹사이트를 트위터의 사이트연결 기능처럼

    모든 사이트를 하나의 사이트에서 관제탑처럼 보고 관리하는건데...

     

    요즘은 커뮤니티 글을 긁어오는게 대세지만

    이것도 글쎄... 하나의 장르라고 볼 수 있어서 나쁘지않음(사라지지않을거라고 봄)

    그리고 내가 말한것도 사람들이 잘쓸지/효용성이 높을지는 몰라도

    일단 네이버서비스를 묶어서 한곳에서 관련정보를 볼 수 있는것처럼

     

    연결을 해준다는것에 의미가 있겠고

    중요한건 연결을 해주는것이 나만 보는 방식이 아니라

    내가 외부플랫폼에 댓글과 컨텐츠를 남겼을때

     

    그것을 외부 제3자에게 까지 공개할 수 있는 선택옵션을 넣어주면

    이것은 플랫폼과 플랫폼의 연결이 되어 또 하나의 플랫폼이 되는거지

    시너지랄까나   ~~~   결국은 요거뚜 <연결>이 핵심

     

     

    아무튼 이전에도 없고 앞으로도 없을

    시스템개발을 해주시면 감사할듯 ㅋ  현재 블로그위젯을 거는것도 좀 걸리적 거리는데.,..

     

    방식을 티스토리에 글이 올라오면 걸리듯이

    타 플랫폼글과 댓글등등 관련 컨텐츠를 

    이곳에 컨텐츠와 섞어서 보여주는 방식을 하고싶은데

     

    존나 상상력 듬뿍이라 ㅋㅋ 미래지향적 나의 사이버펑크 마인드는 계속된다

    쭈욱~~~~~~~~~~~~~~~~~~~~~~~~~~~~~~    

    다시 말하면 스킨방식을 파싱모드와 내컨텐츠 & 기존 플랫폼 컨텐츠를 섞어서 보여주는거고

    섬세하게는 비율을 조절하는식으로 방식의 유연성을 가져갈 수 있지

     

    아이디어는~진짜   ㅋㅋㅋㅋ   캬 죽이네 !!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