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알았으니까 전방 지키는 대한민국 아들들 ~ 갈구지말고! 잘해줘라
    카테고리 없음 2022. 1. 2. 11:32
    300x250

    병신 넘어간거 때문에

    군부대 뒤집어지겠지만

    그게 대한민국 병사들 갈구는 용도로 

     

    사용되지않기를 바라며~ 넘어오지도 가지도 못하게

    지뢰를 삼만개 깔게 아니면

    그냥 문열어줘 ㅋㅋ 내가 볼때 간첩냄새가 나는데.,..

     

    상관 목짜른다고 경계가 강화되는게 아니다

    내가 대가리로 있을때 문제가 터지냐 아니냐의 문제이지

    이건 경계시스템에 대해서 어떤식으로 능동적 감시를 할지를 고민해야한다

     

    누구탓한다고 문제가 생길게 안생기는게 아니기 때문에

    함께 고민해야 될 부분이고~ 합참은 좆잡고 늘 반성해야하는게...

     

    군부대 의문사에 대해서 적극적으로 태도를 갖어야지

    내가 커버치는 명분이 생기지 그딴식으로 죽음을 방치하는 단체가 되서는

    나도 살인자와 공범이 되는거라 "널 커버쳐줄 수 없어 ㅄ아"

    잘 선택하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