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다크모드 외부버튼화 / 스킨 이용자선택모드 = "개념은 똑같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2. 28. 13:45
    300x250

    환하게 볼 것인지

    어둡게 볼 것인지

    "선택지로 두는것"

    ----------------------

    어떤 스킨을 입혀서 내가 좋아하는 뷰로 볼 것인지

    이렇게 선택할수도 있게 만들면

    가장 최적화된 나와 너 = 우리를 중심으로 설계된 커스터마이징이니까!

     

    3년 본다 ㅋ  개발진이 이 시스템을 만든다고 했을때 나올만한 시점

     

    이건 티스토리만의 문제가 아니고 모든사이트에 다 적용이 가능한 개념이다

    스킨입듯이 보는 방식에 강제가 아닌 개별선택을 옵션으로 넣어주는거니까

    "존~멋" 이란 거기에 있지~ 무엇을 하든 상상이상

     

    ㄴ 또 하나의 미친 view 는 이런거지

    사이트에서 하나의 테마를 선택하면 모든사이트를 그 테마를 기반으로 보여주는 방식

    물론 주인이 설정한것으로도 볼 수 있고 ㅋ 옵션선택으로 두어야하겠지?

    모바일/반응형 선택과 같은거지~

     

    "상상할 수 있는것은 현실화가 되어야해"

    ㄴ 그래야만 그 상상의 뒷단계를 밟아나갈 수 있으니까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