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세상에 이런 삽질이~ 연필과 모터를 새것처럼!!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0. 18:37
    300x250

    아니 나무꾼이 장작을 팬것처럼 내 연필을

    부셔트렸다

     

    산신령에게 어떻게하면 나의 연필을 원래대로

    돌릴 수 있냐고 물으니

     

    이걸 바르고~ 붙이면 복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나는 연필에게 새생명을 주어 고맙다고 

    산신령에게 키스를 해주었다

     

    ㅋㅋㅋ 

     

    산신령 이야기2

     

    산신령에게 어떻게 하면 모터를 깨끗이 할 수 있냐니

    사포로 문지르면 반짝~반짝~~ 윤이 난다고 말하며 내게

    사포 1개를 던져주었다

     

     

    몇번 문질렀더니~ 대머리 광낸것처럼 빛이나서

    눈이 부셨다 산신령에게 고맙다고 말할려니~ 탈모치료 하러 가야한다고

    하면서 먼저 가버렸다 ㅋㅋ

    쇠가 생각보다 잘밀렸다

    쇳가루가 ㅎㄷㄷ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