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키를 잴려고 자를 꺼냈는데....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0. 18:28
    300x250

    저는 난쟁이라 키를잴 때 연필로 머리통 끝을

    대강 지워지는 코팅된 벽면에 ㅋㅋ 표시를 하고

    줄자로 잽니다 ㅋㅋ

    그런데...ㅋㅋ 복구를 시작하였습니다

     

    ㅋㅋ 사포질 해도 이모양

    사포가 부족해서 ...

     

    쇠도 갈아보고

    분해해보니

    나사 넣는 플라스틱 홈이 부셔졌드라고여~ (안에는 돌돌말리게~ 탄성좋은 쇠가 원상복구를 시켜야하기에 휙휙 감아있었습니다))

    복구시늉만 ㅋㅋ 내다 끝났습니다 !!

     

    색깔이 좀 구리네여 ㅋㅋ 덩같아서 ㅋㅋ 아

     

    떵무늬라 생각되지만 빈티지라 말합니다 ㅋㅋ

     

    아이보리로 깨끗하게 나오면 좋겠지만

    떵무늬가 화려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뚜뚜월드다운 복구클라스~~~!!!! 스웩~ 아~~니~ 우웩 ㅋㅋ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