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빛을 잃은 그대에게 새 역사를 (복구 ㅋ시작합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2. 6. 13:18
    300x250

    안쓰던 것들을 살펴보면 항상 오래되면

    이런식으로 빛을 잃어 무광의 ㅋ 상태가 됩니다

    약간의 부식의 이전상태로 보이는데... 진행되고 있는거려나?

    저거 광을 살리는법!~~ ㄱㄱ

     

    화장실로 가서 치약을 못쓰는 칫솔에다 짜서 

    물칠하지말고 그냥 뭉대줍니다 ㅋㅋ 그럼?

     

    작업의 효과는 있는데... 크게 좋다고 해야할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냥 별 의미 없는걸로 ㅋㅋ

     

    자그럼 광을 잃어버린 쇳덩어리를 또 찾아봅니다

    이번엔 시계 뭉대니까

    좀 나아졌습니다

     

    초보인 제가

    복구팁을 전달하자면

    일단 

    드라이버가 들어가는 경우에는 특히 조일때 너무 강하게 조여서

    야마가 나면 헛도니까 조심하셔야하고~

    위와 같은 시계같이 물에 취약한 제품은 최대한 물에 문제가 없게 해야하기에

    칫솔보다도 헝겁 같은곳에 묻혀서 닦는 방식으로 조심스럽게

    작업을 해주는것이 기본적인 복구방법입니다

     

    저는 그냥 무식하니까 칫솔로 다 해버렸습니다 ㅋㅋ 저게 쓰는 시계도 아니라서

     

    그리고 또 찾아보았습니다 

    일명 개목거리 ~ 군번줄이 나왔군여

    이거 한번 광을 살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보시기엔 광을 찾은거 같습니꺼?

    그래보인다면?(내멋대로~ 들리는 마음의 사운드)

    그럼 대성공입니다 ㅋㅋ 

    뭉대는 시간대와 강도에 따라서

    광퀄이 달라지니~ 열심히 뭉대주세요! ㅠㅠ 이것도 삯신이햐~~~

     

    물건들은 써주면 오히려 문제가 발생하지않으니

    가끔 군번줄을 써주세요?ㅋㅋㅋ

     

    충성~~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