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장난 빗을 고치는 미친 방법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2. 4. 20:16
    300x250

    요로코롬 생긴빗이 있다

     

    장애가 생겼다

     

    ㅋㅋㅋ

    외국 복구왕처럼 솔질을 해준다 ㅋㅋㅋ

     

    진짜 닦았다

    믿어라!!ㅋㅋㅋ

    사진만 찍고 안닦았겠냐? ㅋㅋㅋ

    의지가 느껴지지않는가?

     

    집에 본드가 두가지 있는데

    강력이 아니라서 그런지

    잘 안붙더라

    그래서

     

    걍 인두로 지져버렸다 ㅋㅋ

    아무튼 비주얼은 별로지만

    기능은 살릴 수 있게 되었다 ㅋㅋ

     

    빗이 나에게 빛졌다

    용암에 들어갔다 나온거 같지않은가?

    주의점은 저거 녹일때 영기

    겁나게 나니까~ 제대로 녹여서 영기 콧구녕으로 안들어가게

    바람 잘~통하는곳에서

    연기 도망다니며 인두질해야함

     

    안그럼 암걸린다 ㅋㅋㅋ

     

    복구왕~~ ㅋㅋ 컨셉질 끝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