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근데 하여튼 남자고 여자고~ 언 놈하고 xx 했다고 하면
    카테고리 없음 2021. 12. 3. 11:51
    300x250

    내 자식도 아닌데다가

    거짓말에

    존나 인생을 송두리채 흔들어 버리는건데

     

    남자고 여자고 

    시발 그런짓 하면 안된다

    존나 상상도 안되네

     

    근데...나는 그런 인생들 대한민국에 현재도 많은걸로 앎 ㅋㅋ

    유전자분석하면 당신의 인생이 부정당하는 결과를 얻게됨 ㅋㅋ

    이것에 매우 반대하는 사람을 잘지켜보셈 !!!<---유력용의자

     

    내가 예전부터 만들어놓았던

    유전자관리도 이런 부분에서는 진짜 ㅋㅋㅋ 지금 DNA 채취/관리하는 시스템을  요구했지만

    범죄자 검거 및 각종 사회문제를 위한 안정장치로서 쓰일 수 있다는 생각인데

     

    일단 확실한건 ~  당신의 가족이 크게 한번 흔들리는 

    유턴지점이 될 것 같아 ㅋ  아무튼 의리없는 것들이

    언놈 언년하고 

    섹스하고 다니지말라는 소리!!~~  상대 기분 진짜 줫같을듯

     

    포르노배우도 아니고~~ 시발 ㅋㅋㅋ  배우면 섹스하다 애낳다고나 하지

    우리나라는 남자가 저지랄했으면 개지랄났을텐데

    여자도 물론 어딘가 시끄럽긴하겠지만~~~ 요즘 커뮤니티는 잘안가서 모름

     

    "절대 아닌건 아닌거다" 온도 조절 좀 동일한 잣대로

    남녀구분없이 나쁜행태에 대해서

    모두 귓싸대기 날려줬으면 좋겠음~

     

    지가 남자라고 여자 뜯고

    여자라고 남자만 뜯지말고~

     

    난 위아래도 없고 성별배제도 없어!~ 그냥 종간나쌔끼들은 다 뜯음~~ㅋㅋ

     

     '종간나'는 '종살이하는 여자 아이(가시내)'라는 의미를 띤다.

    바로 그 어린 계집종이 낳은 자식이 '종간나 새끼'이다. ...

    남편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외간 남자와 사사로이 정을 통하는 여자라는 이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