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LIVE] "내가 이재명입니다. 국민이 이재명에게" #전국민_선대위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9. 10:35
    300x250

    [LIVE] "내가 이재명입니다. 국민이 이재명에게" #전국민_선대위

    과거에도 그랬지만 박근혜에서 문재인 넘어갈때

    존나 못해서~ 암것도 안해도 되겠다 싶었는데...진짜 암것도 안해서 그런지 더 큰 상황이 치닿은거 같고

    그래서 그런 수준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주기를 바랄 순 없단게 

    절실한 내 처절한 심정~  그래서 앞으로 정부에게 큰거 바라지않는다

    좀!!!! 국민들 목소리 좀 모아서 뭣이 정권을 꿰뚫는 <죽창>인지

    감을 좀 잡으면서 더 신경써야 될것과 덜 신경써야 될것을 좀 알고 길을 갔으면 좋겠다

    @나도 알고있다 시발 그자리 가면 엉덩이가 퍼질대로 퍼진다는걸

    하지만 그렇게 좆같이 되는 자신에 화가 나야하는것이 대한민국에 존경받는 대통령이 될 수 있는 길이다

    이전 대통령이 왜 깜빵에 쳐들어가 있는지 좀 알고있다면 잘해서가 아니라

     

    못해서라는게...우리현실정치의 저열한 수준이다 / 아니 범죄적 수준으로 나라를 이끈다는게

    도대체 2021년까지 오도록 우린 도대체 무엇을 하면서 산건가싶다

     

    난 우리나라 국민의 특성중에 "착하다못해" 아무 소리도 안하는것에 반기를 든다

    우린 역동성이 죽었다 대한민국은 지금 총체적 비상사태임을 즉시하지못한다

    리더도 그것을 시인하지않는다 - 방치된 대한민국 이대로 두고볼 순 없다 -

     

    난 그래서 어법을 화난 앵그리 "뚜뚜월드"로 정했다 대한민국의 머저리 같은 정신머리를 위해서

    내가 사람들의 욕을 쳐먹어도 우리나라가 병신이 되는 꼴을 볼수는 없기에... 죽은자들의 목소리를

    대변할 것이다

     

    =- 그게 내가 바라는 답답하지않은 생각한대로 변하는 사회의 시작이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