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물건 내구도에 대한 개인적인 견해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4. 13:25
    300x250

    사람마다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모든 물건은 일정한 수명이 존재합니다

     

    아껴쓰면 그만큼 더 오래쓰는것도 있겠지만

    너무 안써도 수명이 줄어드는게 일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결국 써서 없애는것과 안써도 없어지는것은 동일하게 진행이 되는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자주 신는 양말이 펑크나는 것과 자주신지 않아도 펑크가 나는건 매한가지 ㅋㅋ 내구도는 

    신어도 닳고 안신어도 닳는다는 것입니다 ㅋ

     

    오히려 자주 사용할수록 사용기간이 늘어나는 경우도 있을거라고 봅니다

    뭐랄가나~ 장농에 박아둔 양말이나 기타 천 및 고무줄이 들어간 혹은 오래된 옷들을

    보면 고무줄이 들어간것은 쭉~찢어지는 소리가나며 늘어나 ㅋㅋ 삯았다는 얘기죠 ㄷㄷ

     

    그런 경우가 아마 평소에 잘입고 빨고~ 로테이션을 하였다면

    조금이나마 수명을 연장할 가능성이 있다고 저는 추정합니다

    결국 써서 버리나 안써도 버리나인데... 웬만하면 ㅋㅋ 써서 버리시라고 이 말씀을 드리는거구요!

     

    장농에 있는옷이 너무 많아서 돌아가며 입기도 버거우면 나중에 

    버리게 될 옷도 역시 많아질 것입니다 * 안입어도 말이졍

     

    누렇게 변색도 됩니다 락스로 빨면 흰건 깨끗해지지만 색이 있는거라든지 등등

    세탁법도 잘 알아두어야겠고여~ 흰색과 컬러가 있는걸 락스넣으면 큰일납니다 ㅋ 

    물론 그게 의도라면 ㅋ 상관없음 ~ 색입히기 ㅋㅋ  

     

    모든 물건의 수명이 있고 그것을 현명하게 분배해서 적절하게 관리와 사용을 통한

    수명연장을 시키시라고 이 글을 남겨봅니다~ 

     

    지금 키보드도 쓰던거 돌려놓고 안쓰던거로 타이핑 해보고 있습니다~ 기존에 쓰던게 손에 익어서

    더 편하지만 ㅋ 안쓰던거 계속 안쓰면 그안에 들어가는 것들과 전류먹는 제품들은 가끔 전류를

    흘려주어야 더 좋다는 소리를 들은것도 있어서 ~~ 로테이션은 저에게 중요한 ㅋㅋ 아낌이랍니다 깔깔!

     

    그래도 키보드는 느낌적인 느낌으로 잘 고장나지않는거 같습니다~  마우스는 잘고장나는거 같고~~ 2만주고 사면 2년도 못쓰는거 같던데....

    키보드는 훨 넘은거 같고 ㅎㄷㄷ  내구도 안정성 굿

     

    헤드셋도 인조가죽이라던지 그런거 나중에 다 벗겨지죠 ㅋㅋ 너덜너덜 헤드셋 마이크고장 잘나고 ㅋㅋ 

     

     

    적당한 수준을 여러번 사는게 낫지

    한번에 비싼걸 욕심내서 사는게 별로 현명하지 못하다는 판단 ㅋ

    아무튼 여러분도 여러분만의 꿀팁이 있겠쥬 ~~ 그런 정보들을 블로그나 SNS에 사람들에게

    공유하여~

     

    대한민국뿐 아니라 우주에 사는 생명들에게

     

    유익을 돌려주는 포스팅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