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람들이 게임회사를 비난하는 이유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2. 20:04
    300x250

    프리서버 얘기하다가 <돈슨> 생각이 났능데

    게임은 1020세대가 기본적으로 많이하지만

     

    요즘은 30대도 적잖을것으로 보인다

    노령화 사회니~해서리

     

    그런데 중요한건 그게 아니고

    돈슨이라는 얘기는 왜 나왔을까?

    넥슨을 칭찬하는 얘기는 아닐테고~ 캐쉬템을 질러야 겜을 할 수 있는 환경으로

    최적화 되고 있다는것일까? ~  아니면 그냥 하는 볼멘소릴까~~ 

     

    나는 게임하면서 현질을 할돈이 없어서 못지른다 ㅋ

    그럼 그 게임접고 다른게임을 한다 

     

    이게 내가 생각하고 대하는 게임을 즐기는 방식

    웹게임 같은 경우 레벨이 안올라가기 시작하거나 몹이 1방때려야 될걸 100방 때려야 되는 수준으로

    캐쉬질을 부르면 겜을 꺼버린다 ㅋㅋ 이게 내가 게임회사를 다루는 방식이다

     

    돈슨돈슨하면서 계속 그 게임을 한다는것은

    캐쉬를 지르긴 싫지만 그 게임을 계속 하고싶다는 것이고

    진행이 더딤에 대한 항거이다

    넌 지금도 그것을 하고 있을 가능성이 크다 맞지?

     

    우리 초딩형님들이 현명한것이

    게임회사를 길들일려고 하는것이다 ㅋ 물론 안초딩도 많겠지?

    유순하게 나같이 적응하면서 캐쉬템 안질러도~ 시간이지나면

    이벤트니 뭐니~해서 캐쉬가격이 싸지겠지만 ㅋㅋ

     

    조금 더 적극적으로 돈슨돈슨해도~ 가격이 낮아질 가능성이 있다고 본다

    그래도 안지를 사람은 안지른다 / 그게 나야 :심지어 캐쉬줘도 안써/못써 ㅋㅋ 하나의 아이템을 주는걸 더 좋아함

     

    ㅋㅋ  게임잘만들고 개인취향에 맞는 게임이 있으니

    돈슨이라는 소리도 듣는거지~ 거지 같은 게임은 그딴것두 없어

    그냥 집나가는거야!!~~ 나 안할라요~~~ 애정이 있으니 초딩행님들이

    그런소리도 해주시는거고~ 그렇다는 생각이드넴 맞쥬?

     

    아무튼 온라인게임회사들 먹여살리시는 초딩*안초딩 연합이

    부디 게임회사의 안녕으로 ㅋ 이어지길

    지켜볼 일이다

     

    -----------------------------------------------------------------------------------

    예전엔 게임이나 유틸 같은 프로그램 설치를 

    숨쉬듯이 해댔는데... 요즘은 잘안하게 되네

    역시 늙은걸까....ㅇ-ㅇ ㅋ    온라인 게임들을 모아서 보여주는 뚜뚜월드

    게임연결 페이지 만들어볼게요!~~  (게이~머들을 위한 게이~머들에 의한 게이~머들의 성지)

     

    뚜뚜X월드 새로운시즌19 . 이게 삽질이다! ㅋ

    ↘↘↘↘↘

    저는 저도 좋고

    여러분도 좋은 사이트를 만드는거에

    관심이 있습니다

    쉽고 빠른~ 편리함 ("이게 뚜뚜월드가 추구하는 방향성")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