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설의 라면 ㅋ 뽀그리를 만들어보잡!~~~가끔 먹으면 쪼아! ~ 자주 먹으면 병맛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1. 15:35
    300x250

    신라면 선전 아니야

    사장 아들도 아니야 ㅋㅋ

    청소부도 아니야

    ㅋ 일단 라면을 준비해

     

     

    그리고 용기는 봉지를 쓰지않아

    유리그릇이 필요해

    집에 없으면 

    유리녹여서 만들어와! ㅋ

    (최대한 건강과 안전을 생각하는 뚜뚜새끼)

     

     

    이쯤 되면 나와 같은 생각을 한 사람이

    있을거야

    물울 준비해~ 여기서 중요한것은

    물의 양이야

    (아주 정확할수록 좋아)

    ㄴ 가끔 커피포트에 있는 물을 계산못하고

    정확하다고 우기는 바보들이 있어

    조심해!! ㅋㅋ

     

    가스 vs 전기

    가성비까지 계산은 안해봤는데

    이가 없으면 잇몸 가스렌지나

    장작 지펴서 빨리 물을 끊여!!!

     

     

     

    음~ 아주 훌룡한 요리가 될거 같아

    너도 그렇게 생각하지? ㅋㅋㅋ

     

    커피포트가 열받기 시작했어

    집에 안좋은 일이 있었나바 ㅋ

     

    그리고 라면위에 정확히 스프를 중심으로 고루 물을 뿌려주면 돼!! 캬 지금봐도

    먹음직스럽규냐~~ 뽀그리의 핵심은 스프를 끊이지 않는다는거야

    끊이면 면빨의 육수와 ㅋ 섞여서 다른맛이 돼

     

    저렇게 하면 좀 다른맛이지 일종의 컵라면 효과에 가깝다랄가나 

    면이 두꺼운게 단점이지만 ㅋ 시간은 5분 충분히 기다려!!~~ 중간에 한번 뒤적거리면 좋지

    불린다고 보면돼 (라면 뿌셔먹어도 맛있지만 ㅋ 자주먹으면 맛없음 ㅋ)

     

    이게 마지막 샷이야

    라면과 사랑을 나누느라

    찍지못했네?

    ㅋㅋㅋ 너무 먹고싶어서 카메라를 찍을 겨를이 없었어

     

    다음엔 비주얼까지 공개하도록 할게 ㅋㅋ 

    내가 섬세함이 부족했네 0ㅇ0

     

    야간에 먹는다면 너무 일찍 자빠링 하지마 ㅋㅋ 매운기가 위에 안좋은거 같아

    ㅋㅋ  소화가 다 되게 일찍먹던지~ 해야해

     

    군인들은 한번씩 먹어봤을 뽀그리

    건강하게 끊이는법에 대해서 참고하고~

    그릇이 열 뺏어갈거 같은건 계산안해도 돼

    ㅋㅋ 건강이 쵝오고 

     

    아 맞다!~ 하나 더 다른 라면 끊이기라면...라면 라임나왔다

    뽀글이형식을 빌려서

    우리가 면빨육수와 스프가 섞이면 내가 별로거나 기존방식이라 좀 다른 맛을 느낄 때 위처럼 해보라고

    한것처럼~(컵라면효과 ㅋ) 일단 물을 포트로 끊임다음 --> 포트 끊인 물을 가스렌지에서 면발을 끊여 (스프는 넣지마 ㅋㅋ)

    그리고 가스에서 내려올때 스프를 넣는거야 <---이렇게 하면 면발을 빨리 익힐 수 있지 어때 잉여롭지?

     

     

    ㅋㅋㅋ  요렇게 방식을 다르게 하는것도 재밌는 요리를 하는 방법이지~ (라면 요리맞지?ㅋ)

    ----------------------------------------------------------

    뭐 어쩌튼 너무 많은게 없는 상태에서 조리가 되어야 한다고

    생각해~ 모두에게 적합한 방식!이~ 뚜뚜월드가 선호하는 방식이라는거~~

     

    띠용~!

    뽀그리가 완성되었습니다

    맛나게 호로록 하시와요~~~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