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가구가 까졌을때 돈안들이고 감쪽같이 복구하기 ㅋ(다크계열)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1. 14:33
    300x250

    짙은 갈색톤의 탁자 다리 부분입니다

     

    원래는 이랬습니다 ㅋㅋ

    머리통 땜빵같이 빵구가 났었어염

    ㅋㅋ

     

    우리에게 필요한것은 무엇?

    도색!

    색칠할 도구는? 싸인펜 혹은 매직 ㅋㅋ

    저에겐 싸인펜이 있었음!

     

    ㅋㅋㅋ 요렇게 위장!!!

    까져서 나무색이 짙은톤에 대비되는 것보다 훨씬 낫습니다

     

     

    쥐가 갈가먹은 부위도 있군여 ㅋㅋ

     

     매직이나 싸인펜으로 열심히 칠해줍니다

    ㅋㅋ

    자빠링해서 열심히 도색했습니다 ㅋㅋ 색칠공부 잘했다

     

    모서리도 다 빼껴젼네영

     

    감쪽같이 숨겨진 상처가 되버렸어여 ㅋㅋ

     

    끝 !!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