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드 뻐킹 코리아 ㅋㅋ 코로나
    카테고리 없음 2021. 11. 20. 11:30
    300x250

    코로나 시발

    일상이 어쩌구 염병 떨더니

    3천 계속 찍네

     

    존나 상식적으로 이해가 안되는게

     

    왜 시발 확진 올라가는 시점에서 ㅋㅋ 풀어버려 ㅋㅋ

    존나 이상하다니까 ㅋㅋ 흐름 존나 잘타 ㅋㅋ  그렇게 풀어서

     

    방역실패를 국민에게 또 돌리고~ 지네가 원하는 국민들 억지로 백신접종 높일려고 하는거 아녀?ㅋㅋ

    나는 존나 음모론자 되간다니 ㄷㄷ

     

    ㅋㅋㅋ 아니 상식적으로 국민들을 이끌어야지

    왜 이딴 생각을 하게 만드는지 모르겠네 씨빨

     

    무능한 정부는 꺼져라 빨리 이재명이가 와야 돼

     

    노답이야 씨발 ~~~~~~~ 이러다 다죽어 

    오징어 코리아 (코로나) 에서 살아남기 빡시다

     

    이런거 일베가 왜 만드는지 알겄다

    존나 욕만하면 젖같으니까

    그냥 웃자 씨발하면서 조롱하는게 저런식이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