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닉이 겹치는건 이해를 하는데...뭔가 냄새나는 곳은 문제가 있다고 봄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1. 1. 18:23
    300x250

    닉에 무슨 지적소유권이 있는것두 아니고

     

    그냥 동일하게 쓴다치지만

     

     

     

    사람의 심리는 그것을 이용하려는 마인드가 있기에

     

    좋은쪽으로만 이해할수가 없다는거

     

     

    내가 뚜뚜월드를 처음에 만들며 말했던걸

     

    여러분도 한명의 뚜뚜라고 했었지~

     

    그것은 사람 = 뚜뚜 같은 단어적 의미로서의 치환된 단어이지

     

     

    남의 이목에 숨는 회피성/거짓된 장치가 아니라는거

     

     

    요즘 익명성 사이트 ㅇㅇ 이런식으로 운영하는곳 있는데...것두

     

    뭐 다 이유는 있다치지만 <자기정체성>을 갖고 운영을 하시길 바랍니다 ㅋ

     

     

    실제로 뚜뚜는 겹치는분 한분 봄~ 외 2분중 한분은 뭔가 블로그키우기 냄새 ㅋㅋ

     

    어차피 그런식으로 하는건 돈안될텐데...

     

     

      내가 만들어논 사이트가 대다수긴한데...이 닉은 거의 레어급이라고 생각하는데

     

    세상에 태어나니 또 사람들이 영향을 받나봄

     

    ㅋㅋ  아무튼 뚜뚜님들 우리같이 이미지 관리 잘합시다~  우리 서로 좋은 영향주며 <뚜뚜월드> 잘돌아가게 ㅋㅋ

     

     

    닉 하나에 물아일체를 느끼는 {뚜뚜월드} 되시겠습니다~~ㅋㅋ 오묘하도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