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한민국 백신접종 현황
    카테고리 없음 2021. 10. 30. 18:46
    300x250

    어떤 선택을하든~ 당신의 삶입니다

     

    부디 현명한 선택을 하세요~ 

     

    그대신 누구의 책임은 이제 없습니다

     

    나의 선택만 있을뿐

     

     

    그전에 독감 안맞는거 떠들어재꼇더니

     

    더 큰일이 생기니~ 이건 선택에 따라서도 감당할 수 없는 일들이

     

    수두룩하게 일어나니~  뭐가 맞다 그르다 말하기도 힘든

     

    삶과 죽음의 경계를 선택하는것이니

     

    결국 모든것이 나의 선택으로서 비롯되어야한다는 선택의 지점까지는 왔지만

     

    그동안 죽은 사람들을 볼때는 많은 생각이 듭니다

     

    만약 맞았다면? 혹은 안 맞았다면? 전체를 일괄처리하는게 맞을까~란 다양한 방식의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초창기서부터 제가 생각했던건

     

    자기가 죽는줄알고 선택해야된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무증상감염에 대한것도 생각해야하는 복잡한 상태이지만

     

     

    그만큼 우리는 나약하고 준비가 안되있는것 같습니다

     

    전체안에서 우리가 어떻게 해야하는지~ 살길을 강구해야겠습니다

     

    백신을 맞든 안맞든~ 손 잘씻고 마스크를 확실히 챙기십시요~

     

    모임과 만남을 자제하시고

     

    백신 2차까지 맞아도 걸리는거(돌파감염/방어90%라는데 정말일까? ) 아시죠?~~

     

     

     

    이 힘든 시기를 지혜롭게 잘 버티면 새로운 날이 분명히 올 것입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