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컴퓨터/하드 샀을때> 배드섹터체킹이나 그런거 안했는데 갑자기 드는 생각은...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5. 01:37
    300x250

    내 손에 닿기전에 문제가 없는지를 알려면

    '

    당도할 시 다른 하드웨어는 몰라도

    하드는 가시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체킹툴이 있으니

    검사하여 문제를 확인하고~ 교체를 요구할 수 있겠다는 생각임

     

    혹시나..모르니까

     

    이런 생각이 든 이유는

     

    내가 예전에 하드를 살때 

    비니루에다 하드를 넣어주거나 에어캡에다 넣어줬던걸루 기억

    그럼 언제든 그 하드가 포장상태라고 해도 

     

    언제든 어디에 부딪힐 수 있기에 그것을 구매한 사람은 알길이 없음

     

    그러니 바로 받고/구매 후 우리가 확인할 수 있는

    하드웨어 체킹을 통해서 검사 후 문제가 발생되었다면!!!

     

    교체를 요구해야겠지? ~~~  여기도 엄밀히 말해 문제의 요지는 있지만 ㅋ

     

    1. 판매자가 구린걸 판매 ㅋ(의도했든 아니든)

     

    2. 구매자가 실수해서 고장내고 덤탱이 씌울려고 오바떰 ㅋ(의도했든 아니든) 

     

    이런 꼼꼼함을 통해서

    컴퓨터를 더욱 오래쓰는 길이 아닐가 포맷하면서

    생각해보았다

     

     

    뚜뚜월드의 개념이 상승하였습니다 +1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