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벌써~~ 헌혈한지 두달이 지났나부다 ㅎㄷㄷ 졸라 빠름/ 메시지 옴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10. 22. 16:35
    300x250

    그때 선물 한다바리

     

    들고 집에 왔는디 ㅋㅋ

     

     

    연예인홍보 책과 시디

     

    셀카봉

     

    롯데 검은과자 ㅋ 

     

    포카리 음료수 먹고

     

    .....또 뭐 가져왔지 ㅋ

     

    여행용 선물세트 많이줬음~ 

     

     

     

    여러분도 시간나면 바람쐬러 가보세여~ (형태는 차량에서 하는 이동형 헌혈의 집과 뿌리박고 운영하는 점포형이 있음)

     

    울동네 시골촌구석이라 헌혈의 집이 없는데ㅋ

     

     

    제가 다른 큰지역가서

     

    이바구 좀 했더니

     

    이동차량 옴 ㅋㅋ

     

    ㅅㅍ 그래서 안하면

     

    주딩이만 턴거 같아서

     

     

    책임지려고

     

    자주 하려고 노력중 ㅋㅋㅋ

     

     

    멋있는건 이런거지!!!

     

    ---------------------

     

    사실 이런거 되게 재밌음

     

    ㅋㅋ 세상을 바꾸는 정확한 팩폭과 바뀌는걸 보면서 느껴지는 흥분과 희열 ㅋㅋ

     

    컴퓨터 업그레이드 같은 갬성임!!! 

     

     

    그래서 정치에 관심을 갖고 있기도 하지만

     

    긍정적 변화란 나뿐만 아니라 남을 행복하게 해주는

     

    작업이기에 삽질이란 있을 수 없음~ 그 자체가 너무 아름다운 과정!!

     

     

    여러분도~~나를 아끼고~ 지역을 살리고

     

    모두가 함께 상생하는 대한민국에 함께하세요!

     

    블로그질이 주는 작은 즐거움도 있고

     

    현실적으로 더 큰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는 방향이 얼마든지 많습니다

     

     

    안할뿐이지~ 못하는건 없는거에요~ 게을러서 안하는거지 ㅋㅋㅋ 반성중...

     

    이거 100회인가 찍으면 USB 주는것도 있는디 ㅋ  그냥 다이소가서

     

    하나사셈 ~~ 받을려고 헌혈하는거 자체가 잘못된 기대 ㅋㅋ

     

     

    그냥 채우게 되서 받으면 좋은거지

     

    그거 받겠다고 헌혈 주구장착 하는건 아닌듯

     

    요즘 SSD 가 상한가라 그런가 하드가격 낮아지듯

     

    USB 같은 메모리쪽도 크게 높진않을거에여

     

     

    저도 운영체제 설치용으로 몇개 있었으면 좋겠는데...

     

    예전에 삽질하다가 멀쩡한거 다 버리고 ㅋㅋ 기술도 없는데

     

    분해해서 연결한답시고 ㅋㅋ  납땜하다 망가짐

     

     

    하여튼 USB 이전에 시디매체를 이용해서 운영체제 구울 수도 있고

     

    방법도 많습니다~ 하드에서 설치하는 방법도 있고~ 고스트라던지

     

    부지런하기만 하면 복구방식 루트개척의 길은 얼마든지 있다는거

     

     

     

    더 쉽꼬~ 빠른 방법~  하나의 방법에 너무 목메지말자구여

     

    머리를 써!!~~~ 

    방법이 없는게 아니라 방법을 찾지않는것이 문제!!!!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