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역시 법륜아부지가 쌀아인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12. 09:26
    300x250

    질문자가 질문하면

     

    백그라운드를 제대로 파고드시네

     

     

    ㅋㅋ 질문을 꿰뚫어보시는 통찰!!!

     

     

    -------------------------------------

     

    법륜스님이 욕먹는 이유는

     

    질문자 = 같은 포지션에 있는 사람들에게

     

    좋은말은 못해줄 망정

     

    질문자의 문제라고 하니

     

    ㅋㅋ !!! 여자들이든~ 누구든~ 냄비뚜껑이 되는거 ㅋㅋㅋ 

     

     

    받아들일려는 태도가 안되있고

     

    댓글 씨부리는게 먼저인 수준이 이미 클라스 들통

     

    물론 법륜스님에 대한 리스팩트도 당연히 없는거고

     

    ㄴ 여기서 더 나아가면 그런 수준이면 존중이라는

    단어를 갖고 사는지는 모르겟는데

    주변에 그만큼 존중하고 있는것들이 있는지나 궁금하네

    니가 소중히 여기는 개념이 있긴하냐?

     

    어쨌거나 즉문즉설 자체가 이미지포장하고 좋은말로

     

    사람들 현혹하는 솔루션은 아니니께

     

    이해들하거라 중생들아

     

     

    니들의 대가리를 꿰뚫어서 광명진언을 해주시는거니까 ㅋㅋ  

     

    뭐시발 조금만 맘에 안들어도 지롤하는 병신들이 많으니

     

    신경쓸것도 아니지만

     

     

    아니 내가 다 기분이 뭣같네 ㅋㅋ  박살을 내버렷!!!

     

    좋은말을 좋게 듣지못하고

    나쁜말을 나쁘게 듣지못하니

    니들이 사기당하고 인생이 뭣같다 

     

    "불행한 코리안이 되는거란다"

     

     

    자신을 보려고 하지않고

    그저 남탓~~ 언제 그런 패턴 끊어버릴레?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