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딱딱함과 유익함은 섞여야 더 돋보인다
    카테고리 없음 2021. 10. 7. 18:34
    300x250

    하나의 성향

     

    일부분의 성향이라고 할 수 있겠지만

     

    누군가가 당신을 보고

     

    도망간다면

     

    그것은 당신의 잘못일까? 그 사람의 잘못일까? 아니면 그저 그런 인연일까?

     

    실제 어때서 그런지는 알 수 없겠지만

    사람들은 유유상종이다

     

    생긴대로 놀고~ 성향대로간다

    누군가에게 억지로 맞추거나 자신을 통제할수록 말과 행동

    모든면이 어색해진다

     

    그래서 끼리끼리 있을때가 가장편하고 조화롭다

    ------------------------------------------------

     

    그래서 이런 부분은 사람의 처세술 같은거라

    어떻게 해야된다는 정답같은 얘기는 없다

    다만 당신이 생각한대로 말하고 살아온대로 말하지않겠는가?

     

    그래서 그냥 문제가 없다면...노말한 수준이지만

     

    남들을 불편하게 하는 말을 하는 사람이라면

    역시나 성향문제라~ 인지는 하고 있는게 좋다

     

    자신을 모르고 상대에 대한 배려가 전혀없는 사람들은 문제를 일으키고

     

    왜 일어났지지 조차 감을 잡지못한다

     

     

    제목도 좀 작위적인게

    어차피 딱딱한 글을 좋아하니까

     

    그런 글만 쓰는 사람일텐데...굳이 조언 혹은 충고랍시고

    이런 똥바가지 같은 글을 적는것도 웃긴거 같아서다 ㅋ 

    위장은 의미가 없고 다만 부드러움 혹은 나의 다양한 모습을

     

    딱딱함에 감춤당한 사람들에 대한 얘기다

     

    알아서 하는거지만

    내가 생각하는 나는 좋은나일수 있으나

    남들이 생각하는 나는 불편한 나일 수 있고

     

    나와 남의 간극을 좁히는 것은 처세라는 생각이든다

    모든 것을 다표현하는 것도 처세고

    숨기는 것도 처세고

     

    당신은 어떤 처세를 하고 사십니까~~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