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2.24
스윙브라우저도 여기까지인가~<착각?> 웁스~ $ 현상금: 티스토리, 애드센스 $
300x250

스윙 + 티스토리 + 애드센스(?) = error


무한 기다리는중...뜸


(물론 애드센스 안달면 문제는 없음)



웨일 + 티스토리 + 애드센스 = no error 



웨일브라우저에선 문제없음 <확인>




업데이트 안한다 싶었는데...


포기였나? 



흠...



호환성에 긴급패치가 필요하다.




혹시 티스토리나 구글문제가 아닐까 싶어서


구글블로거에서도 테스트해보니




스윙의 문제;;;


웨일에서는 문제가 역시나 없었다.



문제지점: 웨일 vs 스윙  vs 구글



swing browser 너였네...!!!





+추가 포스팅




2018년 12월 24일 월요일



오늘 광고가 뜨면서



빙그르르 무한로딩이 사라졌다 ;;;



다시 <티스토리>, <애드센스> 문제로 타깃이 바뀌었다;;;



#용의자 #





해결된 줄 알았떠니 또 아니다.


;;; 애드블락 때문에 광고가 안뜨는 경우엔 스윙 무한 로딩이 없었던 것이다.



애드블락을 끄면 그 문제는 여전하다.



답: 스윙브라우저 out  ㅋㅋ






300x25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