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티스토리 복붙실력으로 스킨만들기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9. 7. 10:24
    300x250

    안녕하세요 복붙전문가 뚜뚜월드입니다

     

     

    티스토리 스킨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1인인데요

     

    허접한 느낌의 스킨도 매력이 있지만 ㅋㅋ

     

     

    우리는 멋진걸 포기하지못하져 

     

     

    ---------------------------------

     

     

    스킨을 만들고 싶은데? 능력이 안되면 어떻게 할까?

     

    남의 만든거 써아쥬~ 근데 그것도 마음에 안든다?

     

    내가 만들되~ 그들의 기술을 훔쳐야 합니다 ㅋㅋ

     

     

    일단 마음에 안드는 것이 특정 부분일수 있고 그 부분을 고쳐서

     

    쓰면 됩니다

     

     

    물론 기술이 없는 이상 완벽한 구현과 표현은 힘들지만

     

    얼추 짜깁기를 하다보면 감이 생기고

     

    그게 하나의 실력이 됩니다

     

     

    자신만의 스킨을 만들고 싶으시다고여?  지금 당장 

     

    티스토리 - 스킨에 들어가서 html /css 를 ㅋㅋ 마구마구 편집해보세여

     

    그럼 시발 왜 이리 힘들어 

     

    하면서 포기하고 싶을때 안포기하면 

     

    그게 성장한 겁니다 ㅋㅋㅋ

     

     

    구조를 이해하고 기능들의 연결을 파악하면

     

    시야가 트이는거죠

     

     

    아무튼 남의 스킨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뜯어 고치되

     

    이렇게 저렇게~  복붙을 하다보면

     

    의외의 성과도 있으니 한번 해보세여 

     

     

    저는 파괴잼을 즐깁니다 ㅋㅋㅋ 만질수록 스킨이 구려지지만 

     

    미친듯이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가고 있다는 몰입감이랄가나?

     

     

    아니 존나 구린데... "이거 내가 만들고 싶은 그런거 같아? " 자기 착각 & 최면 & 망상 ㅋㅋㅋ

     

    최근에 복붙으로 만든거 보여드림

     

     

    https://popticon.tistory.com/

     

    ♪ 뚜뚜 가요 플레이어 ♬

    실험실입니다.

    popticon.tistory.com

     

    어떤 부분은 구조가 심각하게 깨지면

     

    기능이 작동하지 않으니 참고하시길~  ㅋㅋ

     

    댓글이나 명록이 글전송이 안되는 버그가 발생했으니

     

    체킹 해가면서 해야되는 부분도 필요함 ㅋ

     

     

    ctrl +c   -> ctrl + v     되돌릴 때 ctrl +z   반대로 ctrl + shift + z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