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여수 밤바다 - 버스커 버스커
    카테고리 없음 2021. 5. 17. 16:33
    300x250

    https://youtu.be/4NCnhPZB9us

     

     

    가사

    여수 밤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어 어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이 바람에 걸린 알 수 없는 향기가 있어
    네게 전해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아 아
    아 아 어 어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걷고 싶어
    이 거리를 너와 함께 걷고 싶다
    이 바다를 너와 함께 너와 함께 오

    바다 이 조명에 담긴 아름다운 얘기가 있어
    네게 들려주고파 전활 걸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여수 밤바다
    아 바다 아아아아
    하아아아 허어어어
    허 어어어 허 어

    뭐하고 있냐고 나는 지금 여수 밤바다

     

     

     

    소스: LyricFind

    작사: Beom Jun Jang

    여수 밤바다 가사 © Songs Of Peer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