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는 그저 멋지게 파도를 타고...싶었다 니들보라고!!
    카테고리 없음 2021. 5. 2. 16:01
    300x250

     

    저런.. ㅋ

     

     

    ㅋㅋㅋ 자 분석 들어갑니다

     

    그녀는 왜 넘어졌을가요?

     

    1. 잘못된 위치파악

     

    2. 꼬인 스텝

     

    3. 성급한 마음

     

    4. 파도가 더 들어올 줄 알았는데 짧아서....ㅋㅋ

     

     

    5. 사실 개그우먼이였다

     

    6. 관종

     

     

    ------------------------

     

    아무튼 외국 녀자들도 한국 녀자들에 비해서

     

    활발할테니~ 활동적이고~ 그래서 저런 짤도 나오는듯 합니다

     

    대한민국 뇨자들도 기죽지 말고~

     

    짤에 합류하시오~

     

     

    ------------

     

    사실 짤에 기본은 의도와 컨셉입니다 ㅋ

     

    왜냐하면 멋있는거 찍을려는게 아닌 이상

     

    저 카메라 구도에서 보여줄건 실수지요 ㅋㅋ

     

     

    모르죠~ 큰그림에서는 딱 타고 나가는건데? 

     

    그게 안되었는지두 ㅋㅋㅋㅋ

     

     

    계속보니까 척추가 아파서 그만봐야겠습니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