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장재원이는 아들을 어떻게 키웟나? 래퍼노엘 계속되는 범죄행보...무엇 때문인가?
    카테고리 없음 2021. 4. 29. 08:56
    300x250

    댓글에 팩트로 생각되는 댓글들이 있어서 옮겨본다

     

     

    처음 오토바이 기사 치고 여자친구랑 도망가고 뺑소니로 신고하니 몇시간만에 나타나 약국들러 약사러 간거였다고 뻥치고 지인 형 불로 돈먹이고 대신 운전했다 말하라 하고 오토바이 운전자에게 3500만원 준다고 아빠가 국회의원이라 하고 경찰에게 운전 안한 척 거짓말하고 갑자기 오토바이 운전자는 뺑소니는 아니었다 말바꾸고 새벽 다섯시에 비싼 변호사 데리고 엄마 나타나고 실형실아야될 사안에 갑자기 지보행유예로 빨리도 판결내고 전과때문에 오히려 군대 면제 받고 자숙도 없이 활동하고 sns엔 국민들 상대로 욕지거리나 하고.. 뭐 이런 집안이 있냐

     

     

    군대 뺏네 씨발 큰그림 ㅋㅋ

     

    장제원 집안이 어떤 집안인지 배경을 알아야 한다. 우리나라 굴지의 사학재벌이다. 부산에서 가장 돈이 많은 부자이다. 부산에서 이렇게 부를 쌓게 된 배경은 장제원의 父인 故 장성만에서 비롯되었다. 장성만의 직업은 목사이다. 그런데 막대한 부를 만들워 사학재벌이 되고 전두환의 5공시대 국회의원을 누린 자이다. 그 덕분에 장제원은 20대에 대학졸업하자마자 사학재단의 이사가 되었다가 몇년후 국회의원이 되었다. 장제원이 온갖 막말로 전철된 국회활동이야 잘 알것이다. 그 아들인들 어떠하겠냐? 드라마 펜트하우스의 모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래서 장제원도 막말을 잘하는구만 ㅋㅋㅋ

     

    쉬발 멋있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