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정치백일장은 페이스북에서 하믄되지 ~ 발 아프게 현충원까지 ㅋ
    카테고리 없음 2021. 4. 23. 17:40
    300x250

    노래 가사냐? ㅋㅋ

     

    말하는거보니까

     

    진짜 현실감각이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한 곳이 저기라 생각했다함

     

    ㅋㅋ

     

    솔직하게 해석해줄까?

     

    그냥 불편하게 만나서 맘에 없는 사과 같은거 못하겠으니

     

    이런식으로 어줍잖게 했다고 말해라   <--- ㅋㅋ 솔직한 분석

     

     

    말도 못하고 생각없고~  정치인들 수가 너무 형편없네

     

     

     

     

    사람이 나이 한 60되면 머리통이 이상해지나 저 사람들 다

     

    나름 훌룡한 인재들 아니였나

     

    왜 저곳에 가면 머리가 이상해지는지 이해가 안되는 ㅋㅋㅋ 시츄에이션

     

     

    오후에 지들끼리 모인 자리에서 평가하고 있습 ㅋㅋㅋ

     

    피해자도 없는디 뭔 진정이고 책임이냐 ㅋㅋㅋ

     

    사과로 때려버리까?

     

     

    말 영혼없이 더듬쩍 됨 ㅋㅋㅋ

     

     

    정치의 밑바닥 수준을 보여주는구나

     

    대단하다 대한민국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