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뚜뚜월드 사용법 Feat. 코로나 확진 700명 넘어서다 ㅎㄷㄷ;;;;
    카테고리 없음 2021. 4. 8. 12:18
    300x250

    안녕하심까

     

    주인장 뚜뚜 되시겄습니다

     

    그 동안 알 수 없는 복잡한 메뉴구성으로 

     

     

    나름 중독되신 분들에 대한 예의상 한번쯤은 이런걸 만들고

     

     

    나아가 뚜뚜브라우젘ㅋ를 현역 포터블 브라우저들을 이용해서 선보여야 하는데...

     

    시일이 조금 늦어진감도 있고

     

     

    게을러진 탓도 있습니다 ㅋ  아무튼 설명 ㄱㄱ 여러분 탓은 아니에여

     

    ㅋㅋ 핑계지 뭐 

     

    ---------------------------------------------------------------------

     

    * 이 글을 쓰면서 저도 어떻게하면 컨텐츠를 알차게 채울가에 대한

     

    방향을 모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제가 만든 사이트들은 대체로 다 복잡한데여 

     

    제가 심플한것보다 연결성을 좋아하는 인간이다보니

     

    그렇게 되었고, 욕심이 거기에 힘을 가세했습니다 

     

    카테고리 500 채운건 저 한명 밖에 없을듯....

     

     

     

    카테고리에도 글을 적는 인간은 저라는거 ㅋㅋ

     

    고러타 치고~

     

     

    그래서?

     

    지금의 방향은 복잡다단이지만 혹시나 더 나은 심플을 지향하게 될 수 있다면

     

    나중에 혁신적으로 바뀔 인터페이스의 대안이 있기를 바랄뿐~

     

     

    이상적 구상에 머물러있습니다(직관적 인터페이스를 저는 아주 중시합니다 ㅋ) 

     

    현행하는 상태로 지속할 가능성이 높으며 (능동적으로 바뀌는 부분은 컨텐츠 메뉴구성과 생성되는 컨텐츠의 질과 양 다 관심 있습니다/ 아직까지는 애기단계 ㅋㅋ응애응애)

     

     

    자주 사용하는 메뉴를 위로 그렇지않은 메뉴들을 하단으로 내리는 제 나름의 기준으로

     

    올리고 내리고 하겠습니다~  

     

    인기메뉴가 많으면 좋겠져? (재미, 유익,정보, 기능)

     

     

    제 사이트의 장점이라면

     

    아무래도 저는 어디 소속이 아닌 관계로

     

    제가 하고싶은거 다할 수 있다는거

     

    그러나 능력이 없다는거 ㅋㅋㅋ

     

    어떤 컨텐츠든 끌어와서 여러분에게 잘보여드릴 수 있게되었으면 하는게

     

    뚜뚜월드의 포부라면 그라습니다

     

     

    구조는 일단 

     

    지금의 레이아웃 방식을 유지할 것이며

     

    메인 글목록 보실때 뜨는 사이드바와

     

    글 들어가서 보이는 사이드의 내용이 다릅니다

     

     

    아시는 분 손?   " 여 거기 발 든 사람 뭐지?" 

     

    "아 미안 손이 였군 sorry~;;"

     

     

    여러분이 이곳에 지속적으로 오시는 이유가 되려면

     

    컨텐츠도 훌룡해야 되겠죠?

     

     

    직관적인 구성에 많은 클릭이 없이도 컨텐츠에 접근하겠금 생각을 하고 있다보니

     

    바로 사이드바에 보이게 한 이유이기도 합니다 (지저분해 보이면 당신은 미니멀라이저ㅋ)

     

     

    또한 우리는 때때로 너무 많은 생각을 하기 싫어합니다

     

    그럴 때 이용할  수 있는     ♬ 랜덤 포스트: 다른거 볼래!!! ♬

     

     

    버튼을 포스팅 상하단에 배치하였으니~ 아무 생각없이 버튼누르면 랜덤글이 발생됩니다

     

    그것으로 볼만한 글이 있으면 보시면 됩니다  (이것도 글이라고!!!! 뚜앜 폭파시켜)

     

     

     

    포스팅 하단 좌측 트위터와 우측 RSS 리더는 

     

    트위터엔 연결된 블로그들의 글이 올라오고(네이버, 이글루스)

     

    RSS는 구글블로거를 연결할 방법이 없어서 따로 만들어놓았습니다

     

     

    네이버쪽은 플러긴으로 글을 올리는편입니다 addtoany

     

    근데 그거 쓰면 광고는 적용이 안되는 불편한 진실 ㅋㅋ

     

     

     

    요즘은 트위터연결이  기본이라 생각하는데 컨텐츠 모으는 방식

     

    사이트중에 안되는 곳도 있더군여~ㅠㅠ

     

     

    페이스북은 예전에 실행했다가 뭔가 다른 정책으로 가는거 같기도하고

     

    저의 목표는 모든 연결을 한곳에를 좋아합니다

     

     

    One EYE System   <---한눈깔이 아니라 한눈에 ㅋㅋ

     

     

    그렇게 사이트를 조금씩 변화시키고 있습니다

     

    가끔 마이너적은 업데이트가 되기도 합니다

     

    - 스킨의 퇴보 ㅋ

     

    - 저질 컨텐츠의 증가

     

    : 제가 부족한 점이 많은 사람입니다 (뚜세훈 )

     

    / 더 잘하겠슴다 !! 

     

     

    아무튼 제 사이트들은

     

    최적화 같은건데... 발적화라해도 큰 차이는 없다나 어쩌타나 ㅋ

     

     

    휴~~

     

    5부능성임 이제~ ㄱㄱ

     

     

    * 기본 컨텐츠 생성방식과 주제선정 * 

     

     

    이건 뭐 특별히 어떤 주제나 큰 고집을 가지고 가는 부분은 아닌지라

     

    큰그림은 모두에게 이로운 것이지만 추상적이죠?

     

     

    그래서 뜬구름 느낌보다는 현실적인 표현으로

     

    큰 사회적 이슈(범죄, 정치...)와 일반적 이슈(연예인, 스포츠), 일상적 이슈(이거 알려줘야겠다)

     

     

    여러분에게 알리고 저 역시 한번 생각해보는 계기로서

     

    포스팅을 하고 있습니다 / 프로불편러들 환영합니다 

     

    "댓글달라니까  너 열마디하면 나 백마디하게 ㅋㅋ"

     

     

    이 포스팅도 길어 ㅋㅋㅋ!!!꺜

     

    ...

     

    아무리 방향이 없다지만 저 역시 관심사는 제한되 있으므로

     

    거기서 거기쥬? 헤헤

     

     

    최근에는 코로나가 워낙 1년이상 문제다보니

     

    그것과 관련된 글도 많이 생성했엇쥬~

     

    모르시겠다구요?

     

     

    코로나 관련된 페이지 ㅋㅋ  제 개인적인 일갈이 들어가는 스타일이 일반적이라

     

    거의다 저의 후벼파는 드립이 모든글에 있는편입니다

     

    그렇지않고서 링크만 띄우는건 좀 재미없죠;;; 의미 역시 무~

     

     

    그렇다고 글을 쓰기위해 글을 생성하는건 아니구요~

     

    주제가 있으니 할말을 쓰는거랍니다

     

     

    이거나 먹어라 식으로 ㅋㅋ

     

    주먹감쟈~~~

     

    오늘 아침엔 감자국을 먹었어여 !  ㅋ

     

     

     

    자 다시 설명충으로 돌아와서

     

    왼쪽에 사이트소개라고 여러분들 괜찮은사이트 넣어드릴려고

     

    했는데... 신청하신분이 없어서 ㅋㅋ 거미줄이 쳐지고 있습니다

     

     

    "친분 있는 사이트를 홍보하는건 별의미가 없는거 같고 그런 사이트도 없지만

     

    일단 제가 써보고 선발 간다음 여러분에게 소개하는거라

     

     

    안가입하고 여러분에게 알리는건 도리가 아니쥬/ 단순홍보성 무의미 "

     

    그래도 홍보가 기가믹히게 필요하신분들은

     

    제가 공짜로 " 해드립니다"

     

    /장르불문/무료/ 프로그램/웹사이트/이벤트/ 뭐든 말만하삼/

     

    성인, 불법, 도박, 범죄...이런 위험한것만 아니면 됩니다이요~

     

     

     

     

    사이드쪽은

     

    그냥 제가 찾아서 적당히 구성해야 될 것 같네여~  /에찌이께 /

     

    할건 많음  차고 넘치지만 ... 상호보완적인 관계로 쉽게 생각했더니

     

    이건 제가 너무 쉽게 생각했나 봅니다

     

    인기가 없으면 .... 필요없이 버려지는 현시르...꺼이꺼이  !!  유명해져서 제가 나중에 선택해드릴게여 ㅋㅋ

     

     

     

     

     

    지금은 제가 가입하고 괜찮게 사용하는

     

     

    웹사이트나 페이지로 구성을 해보겠습니다

     

     

    설명이 필요하면 따로 포스팅도 해드리고 할게여 ~ 

     

    ^^^^^^^^^^^^^^^^^^^^^^^^^^^^^^^^^^^^^^^^^^^^^^

    ^^^^^^^^^^^^^^^^^^^^^^^^^^^^^^^^^^^^^^^^^^^^^^

     

    2부 사이드바 구성과 설명뚜뚜충 

     

    기대해주세여 ㅋㅋ

     

     

    "...어디선가 심상치않은 기운이 느껴지는걸"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