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뉴스보니 엄청 웃기네요, 고속도로에 10시간씩 고립된 사람들
    카테고리 없음 2021. 3. 25. 08:43
    300x250

     

     

    코로나로 그렇게 모이지 말고 이동좀 자제해 달라 해도

    죽어라고 놀러다닌 몰지각한 작자들이

    이번 연휴에도 죽자고 놀러갔다가...

    폭설에 모두 고속도로에 갇혀 난리났다네요. 

     

    정부에게 피해보상까지 해달라는데 ㅋㅋㅋㅋㅋ

     

    아니 며칠전부터 폭설 온다고 예보 다하고,

    코로나 시국에 제발좀 이동 자제해 달라고 했는데 

    이시국에도 얼마나 여유가 많고 먹고 살만하길래 꾸역꾸역 죽어라 놀러갔다가 폭설 맞고 고속도로 스톱된걸 뭐 어쩌란 얘긴지...

    인터뷰에서 정부가 보상해줘야 하는거 아니냐는 헛소리 들으니 정신이 멍해지네요 햐 ㅋㅋㅋ

     

     

    추가 ㅎㅎ

    정부가 제설을 못해서가 아니라 

    제설 차량과 설비는 완벽한데

    몰지각한 사람들들이 전혀 이런 상황 대비 없이(스노우 타이어나 체인등) 와서 곳곳에서 몇십대씩 멈춰서 길막중이라

    제설차가 제설을 못하는 상황이라 하네요 ㅋㅋㅋ

     

     

     

     

    feat.

     

    어쩌라고

     

    스키장 갔다 생각하고 자고오면 되겠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