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내가 만든 싸이월드z ㅋㅋ
    카테고리 없음 2021. 3. 24. 09:19
    300x250

    https://failbug.tistory.com

     

    싸이월드z " 오픈베타"

    한 걸음에 힘을 싣는다!

    failbug.tistory.com

     

     

    지금 싸이월드가 여러분의 갬성을 파고듭니다

     

    후루룩~~

     

    내가 만든

     

    저정도 수준으로 나오면 ㅋㅋ 

     

    진짜 개실망될듯 ㅋㅋ

     

     

    발로만든건데...

     

     

    현재

     

    3월에서 5월까지 연장되고 ㅋㅋ

     

     

    나 같으면 3월부터는 올드갬성으로

     

    서비스 한다고 고지하고

     

    사용하게 한다음

     

     

     

    5월 중 모바일쪽하고

     

    새롭게 변한다는거를 말하는것도 괜찮을거 같은데

     

     

    새로운것과 올드를 투트랙으로 가져가거나

     

    복잡한일 생길가봐 그런지

     

    그냥 아예 5월 되었는데

     

     

    모르지 계속 딜레이 될지도 ㅋㅋ

     

     

    아무튼 나와바야 알고 안나오면 그런가부다 할거임

     

     

    ㅋㅋ

     

    언래 그바닥이 그런거로 생각되서

     

     

    아무튼 어떤분이 싸이월드 구조 짜놓은거 있길레 비슷하게

     

    만들어봄 ㅋㅋㅋ  판자촌 올드갬성

     

     

    구경하고 가삼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