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외부 짤 유출을 허용하지 않는곳? 복붙 이용법
    카테고리 없음 2021. 3. 22. 14:26
    300x250

    대게 어디서 퍼온건데 또 허용을 안함

     

     

    그럼 어떻게 해?

     

     

    제목만 떠다가 

     

    포털에 박으면

     

     

    똑같은거 엄청나옴

     

    그럼 거기서 mp4보다는

     

    gif 로 된거 복붙하면 편함

     

    (드래그하면 블럭이 파랗게 잡히는데

     

    안잡히는건 mp4)

     

    mp4 는 드래그로 복붙안되서리

     

     

    되게 만들면 신기술인디 

     

    누가 만들사람?

     

    gif <--> mp4 소스변경해서 

     

    공유하는 기능도 있었던거 같은데

     

     

    그런 사이트는 펌을 허하는거

     

    배려심깊게도 ㅋㅋ gif 변환까지

     

     

    예전엔 외부연결도 많이 허용했는데...

     

    트래픽 때문인지 

     

    외부는 막는 경우가 많아서

     

    이해함

     

    나는 허용하는 사이트만 이용함 그래서 ㅋㅋ

     

    www.protopage.com/rapper2hon

     

    랩퍼투혼의 개인화 웹페이지

     

    www.protopage.com

    (여기가 그나마 구닥다리 원페이지 멀티페이징 구현이라고 보는데.,..정신없음 >.< )

     

     

    우리가 하나의 브라우저 - 하나의 사이트만

     

    이용하자나? 탭 스위칭을 통해서 여러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고

     

    근데 하나의 탭에서 여러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는 기술은 없을까

     

    이동하지않고 말이야  / 한 탭에서 멀티페이징 구현이 가능한 기술이 나오길 절실히 바래본다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