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랩 할때 비트 쓴거로 유튜브 징계 오지네
    카테고리 없음 2021. 3. 18. 19:53
    300x250

    비트 국내 어떤분꺼 썼는데

     

    그거 하나 때문에

     

    이렇게 되는지는 모르겠으나

     

    계정 경고먹음 ㅋㅋ

     

     

    외국은 아무 소리없던데

     

    허허

     

    여러분은 저같은 일 없기를 바래요~~

     

     

    슈발 박수치면서 랩해야겠다 ~~ ㅋㅋ 내가 비트를 만들던지

     

    아무튼 크리에이터 원저작자님에게

     

    깊은 사과를 드립니다

     

     

    아니 유튜브 같은거 예를들어서 물론 선택에 따라 다를 수도 있겠으나

     

    수많은 뮤지션들 곡들 엄청많은거

     

    그거 어떻게 수익분배하는건지 몰겠으나

     

    수많은 계정에 올라가있고

     

    그걸 유튜브가 찾아내어 원곡자에게 계정만 있으면

     

    수익 꽂아주는 방식 아닌가 ?

     

     

    아무튼 저작자에 심려를 끼쳐드린점 다시 한번 사과드립니다

     

    자기 꺼 써달라는 외국사람꺼나 써야겠네 ㅋㅋ

     

    저거 3번 받으면 계정 삭제라네요

    300x250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